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오픈 2주년을 맞아 SNS 이벤트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구 유일 5성급 호텔인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9일 2주년을 맞는다. SNS 이벤트는 호텔 오픈 이후 대구 메리어트 호텔과 함께한 추억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2인 혜택 포함 1박 숙박권’ ‘어반 키친 뷔페 2인 이용권’ ‘로비 라운지 시즌 케이크’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호텔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대구 메리어트 호텔과 함께한 추억을 전체 공개로 개시한다. 후에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함께 댓글로 호텔에 ‘2주년 덕담’을 한마디 남기면 된다.
9일 개관 기념일에 호텔의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업그레이드의 기회도 제공한다. 해당일 체크인 기준 1번째, 9번째, 19번째 고객에게 각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 노상덕 총지배인은 “2021년 1월 개관 이후 대구 메리어트 호텔을 찾아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의 5성급 글로벌 호텔의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