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희 농협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17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전북 고향사랑 농축산물 판매 홍보대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17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전북 고향사랑 농축산물 판매 홍보대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17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전북 고향사랑 농축산물 판매 홍보대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시행되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전라북도와 함께 우수 농축산물을 홍보하고자 개최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 회장, 정운천 국민의힘 의원 등이 17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전북 고향사랑 농축산물 판매 홍보대전'에서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사과, 배, 샤인머스켓, 고구마, 쌀 등 전북지역의 다양한 농산물을 20%가량 할인 판매한다.
17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전북 고향사랑 농축산물 판매 홍보대전'이 열린 가운데 이를 기념해 진행된 샤인머스켓 할인 행사에 고객들이 길게 줄을 서고 있다. 이한결 기자 alwayssam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