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수능생 대상 릴레이 이벤트 개최

입력 2022-11-17 14:01

BNK부산은행은 17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선물 드림(Dream) 릴레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신규, 금융상품 가입, 체크카드 이용 등 고객 참여에 따라 릴레이처럼 혜택이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체험과 함께 3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우선 영화티켓을 제공하는 ‘굿바이 수능! 친구야, 같이 영화 볼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전포카페거리의 부산은행 전포역지점 외부에 비치된 QR을 통해 모바일뱅킹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을 1인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금린이를 위한 밸런스게임’도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한다. 밸런스게임에 참여해 추천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54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본인 SNS에 이벤트 공유만으로도 커피 쿠폰을 추첨해 증정할 계획이다.

이어 부산은행 체크카드를 미용실, 백화점, 음식점 등의 업종에서 사용하면 최대 3만2000원까지 결제일에 캐시백 받을 수 있는 ‘내카 찬스’ 이벤트도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부산시 등은 또 바람개비 만들기, OX 퀴즈 등 체험 행사로 청소년들의 가출, 음주, 흡연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할 예정이다. 또 부산청소년쉼터, 부산청소년자립지원관, 부산학교폭력예방회복조정센터, 부산진경찰서 등 17개 기관도 부산진구 서면 동천로와 젊음의 거리 일대에서 수능을 치른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부산=윤일선 기자 news828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