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관계자들이 추석 선물 세트를 옮기고 있다. 추석을 앞둔 주말인 4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장을 보기 위해 방문한 시민들로 북적였다.
4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관계자들이 추석 선물 세트를 옮기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시민들이 추석 선물 세트를 고르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한 시민이 제수용 과일을 살펴보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많은 고객이 추석 선물 세트를 고르거나 제수용 과일을 꼼꼼히 살펴보는 모습이었다.
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장을 보기 위해 방문한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이날 종로구 광장시장도 많은 시민이 방문해 북적이는 모습이었다.
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빈대떡을 먹기 위해 방문한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빈대떡을 먹기 위해 방문한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장을 보기 위해 방문한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장을 보기 위해 방문한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다만 이날 내린 비의 영향인지 빈대떡을 먹기 위한 방문객이 많았고 추석 관련 장을 보는 시민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었다.
4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이 장을 보기 위해 방문한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한편 지난 2일 정부는 추석 전 배추·무, 양파·마늘, 감자 등 전년 대비 가격이 높은 품목에 대해 정부 비축량을 추가로 늘리기로 했다.
이한결 기자 alwayssam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