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짓서울 채널, ‘2022 Social i-AWARD’ 4관왕 수상

입력 2022-07-28 08:36
지난 26일 서울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된 '2022 소셜아이어워드' 시상식 현장에서 두잇컴퍼니 강응현 대표(왼쪽)와 안정 과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두잇컴퍼니)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 (주)두잇컴퍼니가 서울관광재단의 발주를 받아 운영 중인 SNS 계정인 ‘비짓서울 채널’이 ‘2022 Social i-AWARD’(소셜아이어워드)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비짓서울 채널은 ‘공공 혁신대상’, ‘공공 소셜미디어분야 대상’, ‘공공서비스 인스타그램분야 대상’, ‘공공기관 페이스북분야 최우수상’까지 총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두잇컴퍼니 강응현 대표는 “서울관광재단과 함께 국내 최고의 글로벌 관광채널인 비짓서울의 소셜미디어와 유튜브를 운영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한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관광채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규모의 SNS 어워드다.인터넷 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 위원단이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서비스 사례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