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형 배달앱 ‘대구로’(사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배달팁 지원, BC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대구로 지난달 말 기준 22만명 이상 회원으로 가입했다. 누적 주문건수 179만여건, 주문금액 415억원, 가맹점 1만개 이상으로 공공 배달앱 중 최고수준의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배달팁으로 배달앱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6일까지 배달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팁 할인은 건당 최대 3000원까지며 대구로 주문 시 즉시 할인된다.
또 대구은행과 제휴해 ‘주문은 대구로 카드는 대카로’ 이벤트를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실시한다. 페이북에서 응모한 뒤 대구로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청구 할인을 받게 된다. 8일까지 5만원 이상 정관장 홍삼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최대 5000원 정관장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2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 홍삼캔디도 증정한다.
정의관 대구시 경제국장은 “대구로가 성공적으로 안착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정규 할인 이벤트 외에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해 대구로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