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헤리티지 수제화 서비스 차별화

입력 2022-01-04 17:49
금강제화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 (사진=금강제화)

금강제화는 자사가 선보인 국내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가 꾸준한 인기로 성장세를 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인에게 가장 딱 맞는 신발만이 고객 만족을 줄 수 있다’란 경영철학으로 국민에게 좋은 구두를 적당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헤리티지 라인은 ‘남자라면 꼭 갖춰야 할 7가지 클래식’이라는 콘셉트로 ‘헤리티지 세븐’부터 장인의 열정과 기술력을 담은 최고급 라인의 ‘헤리티지 블랙’까지 운영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금강제화의 비스포크 서비스 제작 과정 (사진=금강제화)

한편, 국내 유일의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금강제화는 고객들의 취향과 발이 불편한 고객들에게 금강제화만의 차별화된 비스포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인의 방문에서부터 시작되는 서비스는 숙련된 장인의 손놀림으로 치수를 검사받고,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가죽패턴, 디테일등을 선택하여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한 라스트(구두골)가 제작된다.
엄선된 가죽 위에 패턴을 만들고 절개, 스티치 작업을 진행하고 가죽과 밑창은 장인의 100% 수작업 박음질로 탄생한 수제화는 정교한 마무리를 거쳐 고급스러운 구두로 완성된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