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이사장 김숙희 목사)는 위드 코로나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행되며 치유와 회복의 시간을 마련한다.
경기 시흥시 생명샘교회(조순배 목사)는 14일 오전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 21일 오전 ‘뽀식이’ 이용식 안수 집사를 초청, 전도 집회를 개최한다.
전남 순천시 주성교회(문영찬 목사)는 다음 달 5일 오전 가수 태진아와 함께 하는 이웃 초청 전도집회를 연다.
이번 집회는 시흥 생명샘교회, 순천 주성교회가 주관하며 기독문화선교회가 협력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고 황수관 박사가 생전에 강조했던 웃음과 행복한 삶을 위해 영성개발 힐링 전도 등을 주제로 전국교회를 순회하며 집회를 열고 있다.
서정형 기독문화선교회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교회 회복과 성도의 신앙회복을 위해 신바람 힐링 강사들이 나섰다”고 밝혔다.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 힐링 강사로는 김문훈 김숙희 윤항기 정봉기 한정수 박동석 윤병수 김기남 리종기 김우경 정규재 강형규 배석주 백윤영 윤태현 서화평 강정원 안호성 김향숙 노숙주 목사 등이 있다.
또 코미디언 배영만 전도사, 두상달 이종근 한인수 조용근 장로, 서유석 이용식 집사, 김민정 권사, 찬양사역자 김은희 집사 등도 참여한다.
이 단체 후원이사로 박주영 목사와 정학영 유준식 이희철 장로, 김석도 집사 등이 참여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했고 같은 해 특허청에 ‘신바람’을 상표 등록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