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광고 기업 ‘애드엑스’ 투자

입력 2021-11-02 11:13

네오위즈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개발, 운영 중인 애드엑스에 4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애드엑스는 모바일 게임 및 앱 서비스 내 광고 수익을 올리는 플랫폼과 기술을 제공하는 애드테크기업이다. 지난 8월 카카오게임즈의 계열사로 편입했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광고 수익 극대화라는 차별화된 사업모델을 가진 에드엑스의 솔루션과 노하우를 높이 평가하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화 관련 장기적인 협력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