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균 장로 (한국교회신보 사장, 대신 장로교육원 원장, (주)성헌 대표)는 선교와 장학사업등 하나님 나라 확장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3일 한국기독교회관 조예홀에서 미주 대한신학대학원(총장 이은규 박사) 명예 신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이정균 장로는 신월중앙교회 원로장로로서 , 연세대학교 공과대학원,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지식 기술에너지 대학원/공학박사 이수(논문) 하였고, (주)성헌의 대표로서 직장선교을 위해 1,500여개의 직장에 신우회를 조직하고 , 본인의 직장에서 매일 기도와 말씀으로 일과를 시작하는 신앙의 원로장로이다. 대신총회 장로부총회장(39회)을 역임했으며, 한국 장로회 총연합회 대표회장을 역임했고 , 한국교회신보 이사장을 역임했다. 2019년 원로장로 추대후에도 한국교회신보 사장과 대신장로교육원 원장으로 봉사하고있다. 저서로는 최신 창업과 성공의 지름길(공저), 논문으로는 ’대형 유니버설죠인트 성능향상에 대한 연구‘가 있고, 시집으로는 ’내 가슴 시가 목말라(창조 문인 동인)등이 있다.
임영설 목사(한우리 교회) 인도아래 드려진 이정균 장로 명예 신학박사 학위수여 기념식에서 이은규 미주대한신학대학원 총장의 공적및 축하, 황수원 목사(증경 총회장), 이종전 목사(대신총회 신학연구원 원장), 정창덕 박사(송호대학교 총장)가 축사를 하였고, 오성건 장로(한국 장로 문인회 회장)의 축시 낭독이 이어졌다.
이정균 장로는 “하나님의 복음이 땅끝까지 전달되도록 이 시대에 필요한 선교사역에 최선의 노력과 섬김의 봉사를 다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강민석 선임기자 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