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 ‘숙성한우 추석선물 세트’ 얼리버드 할인

입력 2021-08-11 10:37 수정 2021-08-11 11:05

추석을 앞두고 푸드테크 기업 설로인이 추석선물 세트 얼리버드 10%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로인 추석선물 세트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인기있는 구이용 고급 부위만 선별해 구성했다. 스테이크로 인기가 많은 안심, 등심, 채끝은 물론 평소 쉽게 찾아볼 수 없던 꽃갈비살과 특수부위까지 설로인 숙성한우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다.

설로인 숙성한우는 한우의 맛과 품질을 좌우하는 정형기술, 진공포장, 숙성이라는 3가지 핵심 기술을 두루 접목한 최상품 프리미엄 한우다.

설로인만의 차별화된 정형기술을 적용해 고기를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등심, 안심 등 커다란 부위 안에서도 맛과 식감 등 특징별로 세밀하게 부위를 나누고, 식감을 해치는 근간 지방, 떡심은 제거하는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과학적인 숙성기술이다. 소를 도축한 후 원육상태부터 과학적으로 숙성하는 과정을 거친다. 설로인은 원육단계에서 소의 연령, 육색, 지방색, 단백질 분포 등 구체적인 데이터를 기준으로 선별해 냉장 온도에서 일정기관 보관하는 독자적인 숙성 시스템을 도입했다. 숙성을 통해 원육 내 효소가 근육 섬유질을 분해시켜 고기를 부드럽게하고 소고기 특유의 감칠맛을 강하게 한우의 맛을 극대화한 것.


신선도를 유지하는 진공포장 기술도 빼놓을 수 없다. 산소를 차단하는 특수 진공 포장 방식을 통해 고기의 냉장 보관성을 높였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를 최대한 차단해 일반 진공 포장보다 보관성이 30배 이상 높아 최대 2주 동안 냉장 보관이 가능하다.

여기에 손색없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추석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고급스러움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플라스틱 없는 친환경 지함 포장으로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내부를 코팅하고 별도 지함 공간에 아이스팩을 넣어 받는 순간까지 온전한 상품을 드릴 수 있도록 디자인해 안정성까지 갖췄다는 평가다.

설로인 관계자는 “추석맞이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최상급 품질과 최고급 패키지로 구성한 추석선물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얼리버드 행사는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부모님, 은사님 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