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영업부문 부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한국지엠 제공
쉐보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AS(에프터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GM) 사장은 “공신력 있는 조사에서 다년간 1위 기업으로 인정받아 매우 자랑스럽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