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화장품 브랜드 더미래코스메틱(대표 김양희)이 한국인기브랜드 색조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더미래코스메틱은 런칭 15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전통 색조 전문 브랜드로 메이크업세트, 페이스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브러쉬, 가방, 속눈썹연장 및 미디어분장 아이템, 기타 메이크업 소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개성 만점의 칼라로 개개인의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킬수 있는 색조화장품 아이템을 잇따라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국내에서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아카데미, 대학교, 예술고등학교, 방송국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더미래코스메틱이 수상한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한국인기브랜드가 주최하고 (주)WORD-I가 후원하는 어워드다. 수상 기업에게 명예를,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진행되는 시상식으로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하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매년 각 분야 별 후보를 접수받아 공정한 맞춤형 심사를 진행하여 공신력을 높이고 있다. 더미래코스메틱은 체계적인 심사 기준 아래 기업 브랜드 가치, 신뢰도와 인지도, 기술력, 소비자 선호도, 지속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는 후문이다.
더미래코스메틱 관계자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프로가 될 수 있다는 철학으로 발색력이 우수한 고품질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며,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는 메이크업 라인을 꾸준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중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 수출 성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