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열풍에 소환돼, 다시 사랑받고 있는 SG 워너비가 3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SG워너비 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넌 좋은 사람’이 발매된다고 9일 알렸다.
‘넌 좋은 사람’은 SG워너비가 2018년 발매한 ‘만나자’ 이후 약 3년 만의 신곡으로, 연인, 친구, 가족 그리고 SG 워너비의 노래와 함께 추억을 쌓아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벅찬 고마움이 담겨 있다.
SG워너비는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에 영감을 준 팀으로 관심을 받았다. MSG워너비 열풍에 힘입어 과거 발매한 곡들이 다시 순위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역주행 인기’를 끌었다.
SG워너비가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명품 라이브를 선 보인 ‘내 사람’ 풀영상은 공식 유튜브 조회수 1330만 뷰를 돌파하며 역대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2004년 ‘타임리스’로 데뷔한 SG워너비는 고(故) 채동하·김용준·김진호 3인조 그룹이었다. 대표적인 남성 발라드 보컬그룹으로 2008년 채동하가 탈퇴하고 이석훈이 합류해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SG워너비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콘서트에서 신곡 ‘넌 좋은 사람’ 무대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정민하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