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장기요양기관 컨설팅 기업 '실버원(SILVER ONE, 대표 김원준)'이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해 주목받고 있다.
실버원은 노인장기요양기관 업무 관리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기업으로 세무·회계·프로그램·4대보험·상담·기타 리스크 등을 통합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업무량 간소화에 따른 인건비 절감, 시스템 전산화를 바탕으로 한 업무 효율성 향상 등에 기여한다.
특히 실버원은 근로기준법에 의거한 각종 수당 자동 계산, 근로계약서 및 급여대장·취업 규칙 등의 일원화, 각종 서식 자동 연계 출력, 체계적이고 정확한 인사관리, 편리한 수급자 관리, 세무관리, 예결산·W4C 입력 등 회계관리 등의 기능도 수행하며 요양기관 운영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강점이다.
실버원이 수상한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한국인기브랜드가 주최하고 (주)WORD-I가 후원하는 어워드다. 수상한 기업에는 명예를, 소비자에게는 신뢰를 주기 위해 진행되는 시상식으로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하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매년 각 분야 별 후보를 접수받아 공정한 맞춤형 심사를 진행하여 공신력을 높이고 있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 관계자는 “체계적인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기업 브랜드 가치는 물론 신뢰도와 인지도, 기술력, 소비자 선호도, 지속가능성 등을 모두 고려해 평가하고 있다”며 “공정한 심사 기준을 적용할 뿐 아니라 미래 성장 가능성 역시 파악해 선정하는 것이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의 신뢰 요인”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