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학습자 맞춤 학습계획표 담은 ‘단기합격플랜’ 무료 배포

입력 2021-06-14 16:34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4개월여 앞두고 시험공부를 시작할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단기합격플랜을 무료로 나누어 준다고 밝혔다.

단기합격플랜에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학습계획표와 공부방법 등이 담겨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이 가능한 이유와 시험에 실패하는 원인 분석, 이에 따라 달라져야 하는 공부 방법 등을 알려준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에게 맞는 공인중개사 시험 목표를 선택하고 각 목표에 맞는 단기합격플랜이 제공되고 있다.

‘단기합격플랜 - 올해 동차편’은 하루 3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수험생 대상으로, 휴넷 15분 공인중개사를 활용하여 단기에 동차 합격을 할 수 있는 플랜을 제시한다. ‘단기합격플랜 - 올해 1차 편’은 하루 1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수험생 대상으로 플랜이 구성되어 있다.

참여 방법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단기합격플랜을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단기합격플랜과 수강권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로 준다.

한편 휴넷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프로그램인 ‘환급패스’는 선택한 목표에 따른 프로그램을제시한다. ‘환급패스 - 올해 동차’ 프로그램은 2021년 공인중개사 1, 2차 최신 강의와 교재를 모두 제공하고, 올해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계획대로 성실히 학습에 임했을 시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불합격하더라도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환급패스 - 올해 1차’ 프로그램은 2021년 공인중개사 1차 최신 교재를 제공하고, 이어 2022년에 2차 교재를 제공한다. 올해 1차 합격 시 축하금을 지급하고 내년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휴넷 공인중개사 과정은 단기 합격에 특화되어 있다.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큰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어 이를 15분 내외 짧은 동영상 강의로 구성했다. 일반적인 공인중개사 수업이 1,000시간이 넘지만, 휴넷은 이를 293시간에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단기합격플랜 배포 이벤트는 오는 7월 11일까지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임수 기획위원 ish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