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크리에이티브굿즈(대표이사 윤지환)은 운동하는 여성에게 최적화된 애슬래져* 브랜드 ‘딕시(DXXY)’를 본격 런칭 한다.
(*운동경기를 뜻하는 ‘애슬레틱(Athletic)’과 일상에서 즐길 수 있다는 뜻의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가벼운 스포츠’라는 뜻)
딕시는 ‘Do Sexy’의 합성어로 라인을 강조하면서도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져 제품을 직접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딕시의 첫 번째 제품군은 최고급 원단 ‘크레오라’원단을 소재로 제작해 다리 선을 강조한 레깅스로 ‘엘라스티 퍼펙트 레깅스’ 다. 지난 6개월 동안 기존 레깅스 제품들의 문제점을 파악하여서 주 대상층인 2030대 여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기능을 반영했다.
‘엘라스티 퍼펙트 레깅스’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몸매 보정을 확실하게 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함과 쾌적함을 추구했다.
직접 디자인 한 ‘엘라스티 퍼펙트 레깅스’는 모든 봉제 공정을 국내 생산으로 진행했다.
이 밖에도,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신축성을 더해 일상복으로 착용하기 좋은 레귤러 핏, 쇼트 핏 등 각양각색의 레깅스 제품들을 통해 올봄 딕시만의 애슬레저 트렌드를 강조했다.
김다원 딕시 대표는 "딕시는 2021년 애슬레저 시장 속에서 딕시만의 매력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실제 운동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반영하고 기존의 레깅스에 대해 불편한 의견을 수렴하여 필라테스, 크로스핏, 헬스 등 휘트니스 생활에 알맞은 제품 기획을 했다. 아울러 디자인-가공-재단-프린트-봉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세분화해, 국내 최상의 기술력을 보유한 제조사들과 함께 최고급 질의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라고 강조했다.
호임수 기획위원 ish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