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연을 날리고 있다. 19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연을 날리고 있다. 맑은 날씨를 보인 19일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나들이 나온 가족들로 가득 했습니다. 파란 하늘은 선선한 바람에 실은 연날리기로 수놓아졌습니다.
19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나들이 나온 전해나(4)양과 할아버지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연을 날리고 있다. 19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문서준(7)군과 어머니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공놀이를 하고 있다. 초록 잔디밭과 파란 하늘이 휴일을 즐기는 가족들의 얼굴에 미소를 띠게 했습니다.
19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한 남매가 비행기를 날리고 있다. 19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나들이 나온 시민들이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19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한 어린이가 비눗방울 놀이를 하고 있다. 이날 수도권은 맑은 가운데 최고 27도까지 오르며 초여름 날씨를 보였습니다. 내일은 제주에서 시작된 비가 전국으로 확대된다고 합니다. 나설 때 우산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파주=이한결 기자 alwayssam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