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서 안재현을 포함한 7인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제작진은 전날 안재현의 정식 합류를 예고한 데 이어 1일 멤버들과 안재현이 함께 촬영한 7인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푸른 자연 풍경 앞에 텐트를 치고 옹기종기 모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기존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와 더불어 안재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안재현은 ‘신서유기’ 시리즈에 시즌2부터 출연해 왔으나 2019년 구혜선과의 이혼 소송 과정에서 하차했다. ‘신서유기’ 멤버들과 함께 방송하는 건 약 2년 만이다.
안재현은 규현 송민호 피오와 함께 YB팀으로 활약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안재현의 합류 소식에 일부 네티즌들은 “신미 기다렸어” “안재현 얼굴 소멸할 것 같다” “존버 성공” 등의 반응으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30일 유튜브를 통해 0회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1회는 오는 7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김남명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