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씨지, 상품 검증형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 런칭

입력 2021-04-13 14:50
쿠팡, 티몬, LF몰, 제이에스티나 출신의 온라인 전문가들이 코로나19 상황에서 빠르게 급변하는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시장에 상품 검증형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인 케이비씨지(Korea Best Curation Group)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케이비씨지(KBCG)는 과거와 현재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MD 혹은 메이커가 상품을 검증하는 방식이 아닌, 국내 대형 커머스 출신의 저명한 전문가가 케이비씨지(KBCG)에 입점되어 있는 상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장/단점을 분석하여 팩트만을 고객에게 가감없이 전달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전문가가 직접 검증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상품 만족도가 증대하고 과대 광고 또한 피할 수 있는 보안책이 생긴 셈이다.


이에 대해 케이비씨지(KBCG) 임세혁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모바일 시장이 2배 가까이 급 성장하고 있지만 과대광고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와 불만은 오히려 증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라며 “케이비씨지와 같은 상품 검증형 큐레이션 쇼핑이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비씨지(KBCG)의 창업주인 임세혁 대표이사는 티몬, LF몰, 제이에스티나 출신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MD 이력이 있는 E-커머스 프로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