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림벅와플 양평동점 심우승 대표, 품격을 올린 와플로 행복 먹거리를 제공하겠습니다

입력 2021-03-20 16:58




심우승 림벅와플 양평동지점 대표는 서울 영등포구 선유동1로 13에서 사람들의 입맛에 감동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와플 맛의 대한 연구와 손님맞이등 불철주야 노력을 하여 한 단계 품격을 올려, 마가린을 사용하지 않고 고급버터를 사용하며, 유기농 벨기에 펄슈를 사용하여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수제 과일잼, 캐나다 퀘백지방산의 메이플시럽, 벨기에 초코등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며, 매일같이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여 24시간 저온 숙성하여 고소하고 달콤한 와플로, 그동안 먹었던 것과 확실히 차별화 되 있는 고급 느낌의 와플로 , 고객들에게 행복 먹거리를 제공하고있다.

심우승 림벅와플 양평동지점 대표는 “림벅와플은 한단계 품격을 올린 벨기에식 와플로 가격은 2,000원대에서 4,000원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딱딱하거나 과한 달콤함이 아니라서 먹는데 부담없어 좋습니다. 와플외에도 주문 즉시 로스팅한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최고등급 평가인증을 받은 젠틀커피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달까지 가능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심우승 림벅와플 양평동지점 대표는 ‘노하기를 더디하는 것이 사람의 슬기요, 허물을 용서하는 것이 자기의 영광이니라.(잠언 19장 11절)’말씀을 주야로 묵상하며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사마리안 사명을 다하고 있다.

강민석 선임기자 kang196021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