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라이프 뷰티 브랜드 '엘러브(L’LOVE)'가 탄력과 영양 케어를 위한 신제품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을 론칭했다.
캡슐오일과 보습크림이 2in1 듀얼 용기에 담긴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트러블과 그로 인한 자국, 늘어난 모공,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지복합성 혹은 수부지 피부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성분과 효능을 추가했다.
먼저 상단의 ‘카밍 오일’ 캡슐은 병풀오일과 식물성 스쿠알란, 티트리 오일 등의 성분을 배합해 진정관리뿐 아니라 산뜻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줌에 따라 지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하단의 ‘바운싱 크림’은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을 메인으로 탄력에 도움이 되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와 판테놀, 해바라기씨오일,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푸딩처럼 탱탱한 제형이 피부 도포 즉시 부드럽게 펴 발라지며 고탄력의 효능을 구현해주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카밍 오일’과 ‘바운싱 크림’은 모두 피부 일차자극에 대한 무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카밍 오일’의 경우 2주 사용 결과 피지량 감소와 각질 개선 효과를 공인 임상기관(㈜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확인받았으며 ‘바운싱 크림’ 역시 2주 사용 후 피부 탄력, 피부 속 치밀도, 피부 결 개선의 효과에 대해 공식 의뢰하여 효능 테스트를 완료했다. 게다가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Cerapresso 특허기술을 사용한 포뮬러를 적용했다.
엘러브 관계자는 “기존 건성 피부인들의 주목을 받았던 엘러브 시그니처 제품인 ‘듀얼앰플크림 너리싱케어’의 풍부한 영양감으로 인해 접근이 다소 어려웠던 지복합성 및 수부지 피부 타입, 혹은 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이번에 선보인 ‘듀얼 카밍 오일&바운싱 크림’은 고객들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을 거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