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은 미국 통합법인 브랜드를 ‘CJ Logistics(CJ 로지틱스)’로 적용하고 글로벌 마케팅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2018년 M&A를 통해 인수한 ‘DSC Logistics’와 미국 법인 ‘CJ Logistics USA’를 합병하고 지난해 미국 통합법인 ‘CJ Logistics America’를 출범한 바 있다.
미 통합법인은 ‘CJ Logistics’ 브랜드명을 현판과 유니폼, 사원증 등에 일괄 적용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통일한다. 웹사이트 리뉴얼도 단행해 브랜드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 알릴 계획이다.
CJ대한통운 미국 통합법인 CEO 에드 바워삭스는 “글로벌 네트워크와 첨단 물류 기술을 활용해 공급망을 확장할 것”이라며 “한식과 K-POP 등으로 북미 시장에서 각인된 CJ브랜드를 공유하며 업기반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