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주변기기 전문 유통사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RHA 프리미엄 ‘TrueControl ANC’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쏟아지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시장에서 ‘TrueControl ANC’만의 차별성은 바로 RHA anti-noise 기술의 채택과 고음질을 지원하는 점에 있다. 업계 최고의 ANC 성능과 정확한 착용감에서 주는 ANC수준의 Noise Isolating 기술은 고요함 속에서 압도적이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높은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과 더불어 TrueControl ANC는 음악의 선율과 목소리를 정확하게 재현해 잘 다듬어진 정교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베이스의 자연스러운 강조를 통해 음악의 힘과 에너지를 정확하게 전달하며 기존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의 아쉬웠던 사운드 베이스를 완벽하게 커버했다. 또한 미드-트레블 업그레이드 튜닝을 통해 보컬의 목소리와 목소리를 감싸는 악기 소리를 정확하게 강조하며 균형감 있게 다듬어진 레퍼런스 사운드 역시 TrueControl ANC만의 강점이다.
사용 시간 역시 만족스럽다. 이어버드 단독 ANC 사용 시 5시간, 그리고 케이스와 함께 사용이라면 최대 2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한 손으로 조작이 용이하게 만든 플립 디자인의 케이스는 고속 충전과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단 14분 고속 충전으로 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스카이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신상품 'TrueControl ANC'는 anti-noise 기술의 ANC 기능과 인체공학적인 Rock Solid Fit의 정확한 착용감을 통한 경쟁사 대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수준을 보여주며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이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TrueControl ANC’는 공식몰인 아이스카이몰 초기 구매자에게는 RHA-WFA 블루투스 어댑터(69,000원 상당)를 제공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지난 2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