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온㈜(대표이사 이준)은 유전자 분석 및 피부 측정을 통한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인 '블렌드온(BLEND OWN)'의 출시를 기념하며 11일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미지의 시대를 여는 1000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렌드온은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환경에 맞는 제품을 위해 플렉스온㈜의 독자적인 시스템인 ‘인공지능 피부 분석 솔루션(SI Solution)’을 기반으로 해 유전자 분석, 피부 측정, 피부 설문의 3단계 과정에 걸친 피부 분석 결과를 토대로 개개인의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형 화장품을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55가지 최다 항목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 ‘본연의 피부’를, 셀프 피부 측정 진단기를 통해 2개월마다 ‘현재의 피부’를 분석한다. 이후 이 정보를 분석, 조합해 ‘본연의 피부’가 앞으로 준비해야 할 성분과 ‘현재의 피부’가 도움받아야 할 성분을 커스텀 블렌딩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계절 또는 환경적 요인을 고려해 2개월마다 재측정한 현재의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매 2개월마다 나만의 맞춤 화장품을 집으로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커스텀 블렌딩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블렌드온은 자연에서 얻은 피부 친화적 안심 포뮬라를 개발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클렌징 단계부터 스킨케어의 마무리 크림까지 전 품목 EWG 그린 등급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선보인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