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임영자 홍익관광여행사 대표, 대전 동구 명예구청장 위촉

입력 2021-01-09 10:53


임영자 홍익관광여행사 대표는 지난 5일 대전 동구청장 대회의실에서 열린 주요 구정 7개 분야중 관광분야 제3대 명예구청장으로 위촉되었다. 제3대 명예구청장은 관광, 안전 행정, 문화 예술, 체육, 복지, 경제(상권활성화 투자유치), 도시혁신등 7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되며 공개 모집등을 통해 접수된 후보자를 대상으로 구정 조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되었다. 제3대 대전 동구 명예구청장은 위촉과 함께 임기를 시작해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매월 1회 구청장 주재 정기회의와 각종 행사 참석, 현장 방문등을 통해 구정 발전을 위한 정책을 제안하고 구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역활을 수행하게 된다.

황인호 대전 동구청장은 “구민이 구정에 참여하는 명예구청장 제도는 대전 동구만의 민선 7기 주민참여제도입니다. 제3대 명예 대전 동구 구청장께서도 구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구정에 실현할 수 있도록 임무를 잘 수행해 주십시요.”라고 강조했다.

임영자 홍익관광여행사 대표는 “국내 기차여행 전문 여행사 대표로서 관광객들에게는 잊지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대표적인 기차여행 전문가로서 ,기차역만 있다면 국내 어디든지 다 갈 수있는 다양한 기차를 이용해 기차여행의 즐길 수 있도록 여행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방역을 철저히 하면서 ,이번 명예 구청장의 임기동안 정확한 시간에 도착과 출발을 할 수 있는 기차 국내 관광을 잘 알리고 홍보하여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강민석 선임기자 kang196021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