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지게임즈는 지난 17일 아시아 모델 협회와 함께 진행한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판타지 게임’ (이하 AMF FANTASY)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을 통해 비투지게임즈는 기존 스포츠에서만 존재하던 판타지 게임을 실존하는 모델들의 다양한 장단점을 바탕으로 고유한 데이터를 가공 및 수치화에 성공했다.
특히 참여 모델들의 데이터를 분석한 게임을 선보이고, 대회 기간 동안 매 라운드 판타지 게임을 진행하며 기존의 모델 대회와는 다른 유저 참여형 콘텐츠를 최초로 서비스해 이목을 끌었다.
비투지게임즈 담당자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판타지 게임 참가자들은 대회가 진행되는 라운드 마다 게임에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며 “AFM 본 대회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비투지게임즈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고 전했다.
언택트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은 아시아 권역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글로벌 규모의 대회다. 대회에 참가한 모델을 응원하는 다양한 국가의 팬들의 팬심이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판타지 게임에도 그대로 전해지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약 10만명 이상이 시청을 했다.
비투지게임즈는 판타지 게임의 다양성이라는 모티브로 다양한 대회나 이슈에 대해 고유 데이터 가공 기술력을 기반으로 DB를 구축해오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판타지 게임 이후 한국 게임 시장에 서비스하지 않은 판타지 스포츠 게임을 고유의 기술력을 최대로 발휘한 신개념 스포츠 게임 론칭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스포츠뿐만 아니라 생활 속 다양한 분야의 정보들을 데이터화 해 게임에 접목시킬 수 있는 부분들을 계속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포부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