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KF80 보건용 마스크를 선보이는 미마마스크는 현 사태 극복에 기여하기 위해서 2020년 12월 연말을 맞아 12월 18일 부터 31일까지 ‘사회적 나눠주기 3단계’란 명칭으로 기부 릴레이를 현재 진행하고 있다.
나눔 1단계는 미마 마스크를 구매하는 수량만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스크 취약 계층에게 1 대 1로 마스크를 기부(1 for 1) 하는 기부릴레이다.
2단계는 미마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쿠폰나눔 행사로, 스마트스토어에 ‘찜하기’를 클릭시 15% 할인쿠폰 발급되며, 결제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미마마스크를 구매한 수량만큼 동시에 기부도 자동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3단계는 미마마스크 자사몰에 정기배송 쿠폰 나눔 행사이다. 자사몰에서는 그동안 교체형 필터만을 정기배송해왔으나, 이번에 본격적으로 미마 보건용 마스크 KF94/KF80도 정기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기배송 신청 시, 전 제품을 15% 할인된 금액에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며, 미마마스크 자사몰 쿠폰함에서 "미마 마음을 보여줘"라고 입력하면 추가 5천 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그 외에 사이즈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최적의 사이즈로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첫 정기배송 구매 시 미마마스크 샘플키트(M/S/XS)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국산마스크 미마에서 사회적 나눠주기 3단계 시행을 통해 이번 기회에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등 판매된 미마마스크 수량만큼 고아원, 취약계층, 어르신, 의료진, 환자분들께 미마마스크를 기부할 계획이다.
브랜드마스크 미마마스크를 제조하는 아세아도㈜ 의 진정성은 지난 마스크 대란 시기에도 ’균일가 1천 원대 고수‘라는 뚝심으로 이어져 ’착한 마스크‘란 애칭을 얻게 되었으며, 대란이 절정에 도달했던 지난 3월에는 성남시 취약계층에 기부활동을 하는 등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마스크기부로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미마마스크는 일명 ’깃털 마스크’, ‘귀 편한마스크’, ‘무중력 마스크’ 등 다양한 이름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민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국민브랜드로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환원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