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정희 김승찬 (주)온누리글로벌서비스 ‘순수한 삼 ’대표는 인천시 부평구 부평문화로 197번길 4에서 여행업(온누리여행사)을 하는 남편을 도와주는 여행사 직원으로 5년 근무하다가, 2005년 건강식품 오픈마켓인 ‘순수한 삼’을 창업하여 15년째 홍삼진액, 김소형 한의원 공인 황제침향단골드, 흑마늘, 크릴오일, 오메가 3, 석류콜라겐, 가시오가피, 천마 골드, 헛개나무 진액, 도라지 진액, 산수유 진액, 사양벌꿀, 천년 산삼 배양근, 프리미엄 노니, 양파즙, 홍삼 절편, 홍삼 스틱, 맛있는 콜라겐, 유산균 플러스등의 건강식품을 ‘순수한 삼’이라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를 높이도록 운영하고 있다.
남정희 김승찬 (주)온누리글로벌서비스 ‘순수한 삼’대표는 “건강식품을 오픈 마켓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은 제품 생산업체와 판매자간의 중간 유통마진이 없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오픈 마켓이 열리는 플랫폼은 중개자 역활을 할 뿐이므로 한 상품에 대한 판매자가 복수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자율적으로 가격을 정하기 때문에 저절로 경쟁이 유발되어 가격이 가성비 높은 구조로 갈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인터넷보다 훨씬 가성비 높은 제품을 최소한의 마진으로 중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식품을 OEM방식으로 공장에서 제조하여 B2B(기업과 기업사이의 거래) 비즈니스도 정직하고 성실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수행해오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남정희 김승찬 (주)온누리글로벌 서비스 ‘순수한 삼’대표는 “정직하고 성실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인 사업자들로부터 오더를 받으면 신속하고 품질좋은 제품을 인터넷보다 더욱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봉착한 남편의 온누리여행사 사업의 위기를 건강식품 오픈마켓으로 극복해나가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남정희 김승찬 (주)온누리글로벌서비스 ‘순수한 삼’대표는 사업 초창기부터 소외계층을 잘 돌보는 경영인으로도 유명하다. 소년소녀 가장돕기, 장애인 복지시설에 김장 보내기등 꾸준한 지원을 해오고 있다.
한편 남정희 김승찬 (주)온누리글로벌서비스 ‘순수한 삼’대표는 ‘노하기를 더디하는 자는 용사보다 낫고, 자기의 마음을 다스리는 자는 성을 빼앗는자보다 나으니라(잠언 16:32).’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고 있다.
강민석 선임기자 kang196021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