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아름다운길, ㈜해피미스테리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0-12-11 11:12
남수정 대표(왼쪽)와 박은경 대표가 지난 10일 부산 갈맷길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해피미스테리 제공.

도보여행 전문여행사 사회적기업 ㈜부산의아름다운길(대표 남수정)과 국내 최초 아웃도어미션게임 제작유통사 ㈜해피미스테리(대표 박은경)가 지난 10일 부산 갈맷길 전용 아웃도어미션게임 개발과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웃도어미션게임(Outdoor Mission Game)은 참가자가 특정한 구역 또는 공간을 돌아다니며 퀴즈를 통해 미션을 해결하는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어 최근 코로나19시대 안전한 놀이문화로 각광받고 있다.

두 회사는 코로나19시대 가장 안전한 야외활동인 걷기를 널리 홍보하고 부산 갈맷길 활성화를 통해 부산 관광·레저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부산 갈맷길 활성화를 위한 게임 콘텐츠 개발 및 보급 ▲부산 갈맷길 행사 및 축제 콘텐츠 개발 및 운영 ▲부산 보행친화도시를 위한 각종 콘텐츠 개발 및 보급 등 다양한 공동 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남수정 대표는 “부산 갈맷길은 세계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훌륭한 보행길이다. 다양한 트래킹 프로모션을 통해 갈맷길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박은경 대표는 “부산 갈맷길의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부산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