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페스티브 프로모션 출시

입력 2020-12-09 19:12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오는 24~25일 이틀간 최상급 식자재를 이용해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디너 특선 6코스 메뉴를 한정으로 제공한다. 페스티브 디너 특선은 대게 샐러드와 한우 육회, 버섯 수프를 차례로 제공하고 랍스터, 문어, 전복, 호주산 등심과 양 갈비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이닝룸 믹스 그릴과 디저트 플래터가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샴페인, 와인, 맥주, 탄산음료,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나 연말 시즌에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로제 & 로제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다이닝룸 런치(주말)나 디너 메뉴를 즐길 때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산 와인인 ‘뷸러 화이트 진판델’(Buehler Vineyards, White Zinfandel)과 와인 라벨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한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d Cuvée Rosé Swarovski)를 2시간 한정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는 ‘페스티브 디너 코스’는 오는 24~25일 이용 가능하며, 로제 & 로제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은 오는 18~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부산=윤일선 기자 news828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