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의 대표 선크림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3년 연속(2018~2020) ‘올리브영 어워즈’ 선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하는 것으로, 뷰티 시장 동향과 최신 트렌드 변화 등을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될 정도로 공신력 있다.
엄선된 제품만을 선보이는 올리브영 어워즈 선케어 부문에 선정된 저자극 데일리 선크림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외부로부터 약해진 피부, 전문적인 피부 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밀착되어 밀림없이 흡수되고, 백탁 현상 없는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셀퓨전씨’는 이번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고자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트리플 한정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해당 기획 세트 제품은 한정 수량 및 특가로 진행되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 담당자는 "한 해 뷰티 트렌드를 결산하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선케어 부문에 선정되어 매우 뜻 깊다.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연구 개발에 매진해 모든 소비자분들이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과 합리적인 기획 세트를 선보이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