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홀덤게임쇼 ‘포커페이스 홀덤’, 더욱 치열해진 8강전 영상공개

입력 2020-12-02 09:01

고도의 심리전과 치열한 두뇌싸움이 공존하는 마인드 스포츠로 알려진 홀덤을 소재로 한 국내 최초의 홀덤 게임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3의 8강전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어 시즌3을 기다리던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포커페이스 홀덤’의 금번 시즌3은 홀덤 전략을 꿰뚫어 보는 베테랑 MC 장동민 및 총 4개 그룹 16명의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여기에 이전과 달라진 경기 방식으로 단 한 명의 우승자를 뽑는 개인전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더해지며 금번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8강에 진출한 플레이어는 현직 프로선수그룹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준 ‘스티브예’와 ‘최정아’, 두뇌 게임의 절대 강자인 연예계 브레인그룹에서 홀로 살아남은 진정한 뇌섹녀 모델 ‘이연화’, 상대방의 심리를 공략하는 전략가그룹의 한국 대표 해리포터 ‘최현우’, 은근히 강한 생명력을 가진 ‘슬리피’로 구성됐으며, 특히 숨은 고수들만 모인 현직 딜러그룹에서는 ‘임재현’, ‘정세련’, ‘김창현’까지 생존해 총 8명이 첫 만남의 어색함과 긴장감이 넘쳤던 예선전을 거쳐 각축을 벌였다.

스릴 넘치는 심리전과 숨 막히는 두뇌싸움까지 볼 수 있는 8강전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경기를 진행해 이 중 단 한 명만이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각 플레이어들은 고도의 전략과 화끈한 플레이를 펼쳤다. 최종 우승자를 가르는 결승전 티켓을 예상외의 플레이어가 획득해 결국 우승까지 차지하며 놀라움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국내 최초의 홀덤 게임 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은 네이버TV와 유튜브 ‘모지티비’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