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벡, 스탠드형 EYE VAC 청소기 한국 론칭

입력 2020-11-26 16:00 수정 2020-11-27 09:55

미국과 유럽,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까지 섭렵한 EYE VAC 청소기가 공식 수입업체인 주식회사 트레이드마스터를 통해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고 전했다.

아이벡 인공지능 센서 청소기는 미국 아이벡 본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상품으로 기존 유선, 무선방식의 청소기와는 다르게 스탠드형의 청소기다. 또한, 아이벡은 힘들게 청소기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청소기 터치 없이(touchless) 빗자루로 쓸어서 앞에다 가져다 놓으면 인공지능 센서(EYE)에서 흡입하는 방식이다.

아이벡이 기존 무선, 유선 청소기와 큰차이를 보이는것이 흡입력이다. 무려 최대 1400kw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누적용량도 최대 4.8리터로 무선청소기보다는 당연하고 유선 청소기보다 큰편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머리카락이나 먼지등을 자주 청소하는 미용실에서 구매가 시작되어 입소문을 타고 가정용으로 구매가 이어진다고 한다.

공식 수입업체 트레이드마스터 측은 "프로페셔널의 상품은 미용실에서 인테리어를 염두해 두고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들이 있는 가정,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 등에서도 관심이 이어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벡은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애견용 아이벡 펫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