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지스타X네코제’ 소식 담은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20-11-19 13:35

넥슨이 지스타와 네코제를 아우르는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19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 지스타 2020’과 ‘네코제9(넥슨콘텐츠축제)’를 아우르는 ‘WE DELIVER JOY’ 캠페인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캠페인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는 ‘넥슨 지스타 2020’의 신작 2종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커츠펠’에 대한 소개와 게임 이미지,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9일 넥슨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코노스바 모바일’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바탕으로 개발된 수집형 RPG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를 개발한 코그(KOG)의 신작으로 셀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을 가진 3인칭 액션 배틀 장르의 PC 온라인 게임이다.

올해 9회째를 맞는 콘텐츠 창작 행사 ‘네코제9’에 대한 소식도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네코제9’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개최된다. 홈페이지에서는 편성표와 함께 네코상점, 방구석 라이브 경매 등 언택트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WE DELIVER JOY’ 캠페인 본편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FIFA 온라인 4’,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 대표 게임을 연상시키는 장면과 함께 포장 박스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