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 공개

입력 2020-11-17 13:51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 영상 “I'm in charge(아임 인 차지)”를 17일 공개했다. 영상에는 친환경 철학을 갖춘 유명인과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했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콘셉트 아래 아이오닉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래 비전 등을 표현했다.

이번 영상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미국 CNN, 영국 BBC, 영국 피카딜리 옥외광고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 채널에서도 동시에 영상을 송출한다.

현대차는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나선다. 아이오닉 철학이 반영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연계해 내년 공개될 아이오닉5의 성공적인 론칭을 준비할 계획이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