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B, ‘CHRISTMASK(크리스마스크)’ 론칭

입력 2020-11-16 16:46

PROJECT.B(프로젝트.비)가 오는 17일 이번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맞아 ‘CHRISTMASK(크리스마스크)’ 론칭 소식을 전해왔다.

‘CHRISTMASK'(크리스마스크)는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아 만든 마스크라는 의미다. 크리스마스크는 노르딕패턴의 레드와 그린, 꽈배기니트패턴의 레드와 화이트 등 4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마스크라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비말 차단은 물론 음이온(Ag+) 함유해 항균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또한 전자파 차단 기능까지 있어 기능은 물론 감성까지 둘 다 잡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PROJECT.B(프로젝트.비)는 차별적인 디자인 굿즈들을 생산판매 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향후 다양한 디자인 마스크는 물론 생활 속 꼭 필요하면서도 독특하고, 재미있는 디자인 굿즈들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PROJECT.B 인영수 대표는 “크리스마스크는 올 한 해 코로나와 싸워 잘 이겨내고 있는 스스로에게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을 것 같다”며, “앞으로 일상의 작은 쉼이 되고 힘이 되며, 기쁨과 행복이 되는 의미 있는 작은 굿즈들을 만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