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핀, 모이스쳐 핑거오프 핸드팩 출시

입력 2020-11-05 15:15
네일&뷰티 전문기업 에스제이네일(대표 이돈진)의 프리미엄 브랜드 ‘루핀(LUPINE)’이 보습과 영양공급을 강화한 모이스쳐 핑거오프 핸드 마사지팩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루핀 모이스쳐 핑거오프 핸드팩은 보습력이 풍부한 발효 콩, 발효 겨우살이, 발효 모근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 오일, 캐모마일 등 피부 영양공급과 보습효과가 우수한 천연성분을 통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루핀 모이스쳐 핑거오프 핸드팩은 10가지 천연물질을 혼합해 특허를 획득한 Botaniceutical plus-10 성분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큰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보호는 물론 윤기있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도 고려됐다. 루핀 모이스쳐 핑거오프 핸드팩은 손가락 끝 부분을 간단히 제거할 수 있는 디자인을 통해 생활 편의성을 높였으며, 네일관리시에도 핸드케어와 동시에 손톱손질 및 네일아트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루핀 관계자는 “루핀 모이스쳐 핑거오프 핸드팩은 보습과 피부보호, 영양공급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개발됐다면서 출시 이후 첫 생산물량이 한달 만에 모두 판매될 만큼 시장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루핀 핑거오프 핸드팩은 앞으로 보습중심의 모이스쳐팩외에 미백, 영양공급, 피부탄력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핸드팩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며 풋팩도 추가로 개발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