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학원 등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잇따라 나옴에 따라 비상교육 와이즈캠프가 학습 공백을 막는 초등영어 프리미엄학습 ‘두두잉글리시’로 초등영어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을 레벨별로 선보이고 있다.
두두잉글리시는 초등 학습에 필요한 영어를 영역별로 분류해 파닉스, 리딩, 그래머, 스피킹, 라이팅은 물론 영어 노래와 도서관 등 다양한 영어 관련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말 그대로 아이가 놀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어 자기 주도 학습력을 키워 집에서도 자연스럽게 영어 어휘력과 문해력, 언어 구사력을 높일 수 있다. 참여형 학습법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현재 영어실력에 따라 초급, 중급, 고급을 선택해 독서가 가능한 와글와글 도서관을 통해 영어 읽기, 오디오북 영어 듣기 실력을 함께 늘리며 번역 능력까지 키울 수 있다.
와이즈캠프 두두잉글리시는 국가 공인 시험 대비도 적극 돕고 있으며 교과 학습과 학교 단원평가, 성취도 평가 등에 대한 학교 시험까지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어 성적 상승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언어는 자유롭게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두두잉글리시는 초등생 자녀가 거부감 없이 영어를 받아들일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집에서 누구나 홈스쿨링으로 영어를 정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홈스쿨링 브랜드를 선택할 때는 해당 업체가 어떤 교육을 지향하는지, 아이의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지 등을 꼼꼼히 파악하고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와이즈캠프는 초등영어 프리미엄학습 두두잉글리시 외로 실시간 쌍방향 그룹 화상수업을 월 2회 업계 유일 진행해 발표력과 문제 해결력, 문해력 향상을 도우며, 이와 연계된 비주얼씽킹 학습을 통해 자신이 배운 내용을 친구에게 직접 설명할 수 있는 '동료학습'까지도 다잡는다.
와이즈캠프가 제공하는 비주얼씽킹 학습은 수동형 학습법과 달리 직접 해보기, 동급생들과 함께 집단토의, 발표하기 등을 통해 90% 이상 학습을 이해하는 참여형 학습법으로 이뤄져 있어 이를 통해 기존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극복했다.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적용된 와이즈캠프는 개뼈노트, 말뼈사전, 글뼈읽기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학년 전 과목 개념의 뼈대부터 잡아주는 방식을 통해 길었던 학습공백 채우기는 물론 학습 격차 해결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