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A/S 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매년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뢰성, 안정성, 인지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수입차 브랜드 중 최고점을 달성했다. 벤츠 코리아는 전국 59개 전시장과 70개 서비스 센터 구축, 1500여명의 전문 기술 인력 배치 등을 통해 최고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