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Milwaukee)가 전국 오프라인 광고 오픈을 기념해 ‘밀워키 순간포착 이벤트(이하, 순간포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순간포착 이벤트는 오프라인에 설치된 밀워키 광고를 발견하고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SNS 또는 밀워키 툴카페에 등록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12일에 바로 당첨자를 선정해 밀워키 스냅백, 텀블러, 마스크, 스트랩 등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은 베스트 포토상과 참여상으로 나눠지며 총 35명에게 제공된다.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밀워키 오프라인 광고는 서울톨게이트를 비롯해 김포공항, KTX신경주역, 서울 지하철 9호선, 영등포 등에서 만날 있다. 서울톨게이트의 야립광고는 경부고속도로의 판교JC와 신갈JC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 추석 연휴 귀성길에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밀워키 오프라인 광고의 자세한 위치는 밀워키 툴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택배 차량 오프라인 광고도 함께 진행하며, 택배 차량에 부착된 밀워키 광고 인증샷으로도 이번 순간포착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밀워키는 최근 직각 임팩트 렌치 2종을 비롯해 신규 제품을 다수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보강하며 한국시장 점유율 확장을 본격화 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