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가 합성 어플로 만든 2세의 얼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광과 이솔이의 신혼집에 양가 어른들이 방문해 집들이를 하는 모습을 담았다. 박성광과 이솔이의 부모님은 집들이를 위해 갈비찜, 삼겹살 김치찜 등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다. 특히 이솔이의 아버지는 사위를 위해 직접 담근 인삼주를 준비해 눈길을 모았다.
이들은 음식을 나눠 먹으며, 2세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솔이는 합성 사진 어플을 이용해 만든 아들과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패널들은 사진 속 아들, 딸의 뚜렷한 이목구비에 감탄했다. 이어 “(사진에서) 박성광의 얼굴이 완전히 배제가 됐다”며 박성광을 놀리기도 했다.
이들은 완벽한 ‘2세 이몽’의 면모를 보였다. 박성광은 딸을, 이솔이는 아들을 원한다고 밝힌 것. 박성광은 딸이 생기면 무엇이든 해줄 수 있다고 말하며 예비 ‘딸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박성광은 부부싸움 후 장모님에게 고자질을 한 적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러자 장모님은 “(박성광에게서) 어쩌다 전화가 오면 ‘또 다퉜나’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에 박성광의 어머니가 “저 못된 놈”이라고 구박하자, 박성광은 “제가 아들인 걸 깜박하신 것 같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너는 내 운명’에는 강수정, 송창의 부부가 함께 출연했다.
김남명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