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투엑스유),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 2종 출시

입력 2020-09-14 16:19
사진: 에어로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

사진: 코어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엑스유)’가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트레이닝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 2종은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본딩 소재를 사용해 스포츠나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상하의 2XU 로고 부분에 빛을 반사시키는 리플렉티브 프린트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코어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는 땀이 많이 나는 등판 부분에 벤틸레이션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상의에는 브랜드 시그니처 X모양 절개 디테일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또한 상하의에는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지퍼포켓을 지녔다. 베이지, 다크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에어로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는 트리코트 본딩 소재에 스트레치 니트 소재를 믹스해 우수한 활동성을 갖췄다. 상의는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날씨 변동이 잦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으며 착용자의 체형에 맞춰 목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적용돼 있어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우측 팔 부분에는 2XU로고 패치를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색상은 카키, 다크 네이비, 블랙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

2XU코리아 관계자는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 2종은 우수한 신축성으로 운동은 물론 다양한 활동에 두루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쌀쌀해지는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