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ㆍ현대ㆍ캉카스백화점, 명품브랜드 가방 등 추석 맞이 행사 기획전

입력 2020-09-12 03:58

9월 추석을 앞두고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유통업계는 부지런히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기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 센트럴시티점에서는 명품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의 팝업행사가 지난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중이다. 히프노스침대는 자연 친화적이며 탄소발생제로를 실천하는 침대브랜드로서 100년 이상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적 수공예방식으로 침대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구매시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캉카스백화점에서는 365일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사용 및 민트급 제품을 포함하여 전시상품, 스크래치 상품들을 최대 70%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시아 최대규모 민트급 명품전문 백화점이다

세일정책이 없기로 유명한 샤넬 클래식이나 에르메스 버킨 과 켈리백,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을 포함한 브랜드들도 한눈에 비교하며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긴 웨이팅이 필요한 로렉스 등의 시계품목도 기다림 없이 바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오메가, 태그호이어처럼 접근성이 높은 워치브랜드부터 파텍필립, 바쉐론 콘스탄틴과 같은 하이엔드 워치까지 두루 둘러볼 수 있으며, 티파니,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과 같은 고가 쥬얼리 상품들 또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발렛파킹, 웰컴 기프트 등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충남 서산시와 손을 잡았다. 서산 6쪽마늘·양파·감자 등 시 대표농산물 비롯해 뜸부기쌀·서산명인 조청 등 우수 농특산물 34종을 선보인다. 생강한과나 한우 등 명절의 인기 제수용품과 선물세트를 홍보해 부모세대를 넘어 젊은 세대까지 다양한 구매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편,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각 백화점 별로 소비자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비대면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 또한 분주하다.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자체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갤러리아’를 통해 선물세트 소개영상을 선보여 색다른 쇼핑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캉카스백화점에서는 안전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쇼룸 내 철저한 방역과 1:1 프라이빗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모바일에서 선물 상품을 볼 수 있는 공용 가이드북을 제작했고, 판교점 등 일부 점포에서는 카카오톡 알림을 통한 대기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 간의 직간접적인 접촉과 줄서기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