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토)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가 시청률과 화제성 두 부문 모두 1위(닐슨코리아)를 차지했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지미(知美)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5일(토) 방송에서는 ‘환불원정대’의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가 김종민, 광희와 매니저 면접을 진행했고, 환불원정대의 언택트 회의 모습도 공개됐다.
회의를 통해 엄정화는 ‘만옥’, 이효리는 ‘천옥’, 제시와 화사는 각각 ‘은비’와 ‘실비’로 예명을 확정한 가운데 천옥의 베일에 싸인 남자친구 조지 리가 깜짝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12일(토) 방송에서는 엄정화와 V맨 김종민의 만남과 함께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를 위해 의뢰한 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MBC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