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박보검X박소담 주연 ‘청춘기록’ OST 참여

입력 2020-09-01 11:15 수정 2020-09-01 11:18

그룹 세븐틴의 메인 보컬 승관이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첫 번째 OST ‘Go’에 참여한다.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Go’는 일렉트로 팝의 화려함과 모던록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곡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와 함께 듣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발매되는 ‘Go’는 오는 7일 첫 방송을 알린 ‘청춘기록’의 첫 OST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승관의 OST 참여 소식이 알려지자 ‘청춘기록’의 다음 OST 주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가창을 맡은 승관은 그룹 세븐틴의 메인 보컬로 지난 2015년 첫 번째 미니 앨범 ‘17 CARAT’으로 데뷔했다. 이후 ‘아주 NICE’, ‘박수’, ‘어쩌나’, ‘Left & Right’ 등 다수의 히트곡과 함께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6월 청춘을 응원하는 힐링 앨범이자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헹가래’를 발매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청춘을 대표하는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과 독보적 존재감을 지닌 하희라, 신애라까지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하며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tvN ‘청춘기록’은 오는 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승관이 부른 ‘청춘기록’의 첫 번째 OST ‘Go’는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