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TS와 함께 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공개

입력 2020-08-31 13:46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선보였다.

현대차는 지난 10일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 론칭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같은 브랜드 음원을 배포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음원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원하는 고객은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음원은 각 BTS 멤버들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

현대차는 BTS와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고객경험본부 조원홍 부사장은 “아이오닉 브랜드가 가져다 줄 전동화 경험에 대한 진보를 BTS 멤버들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전달해 선한 영향력에 대한 가치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현대차와 BTS는 2018년 출시된 팰리세이드부터 넥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현대차의 브랜드 비전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