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전 브랜드 보만코리아, 공식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20-08-25 14:17

스팀다리미로 많이 알려진 가전 브랜드 보만코리아(대표 유주희)에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보만코리아 서포터즈는 가전 제품에 관심이 있고 평소 보만 제품을 체험해보길 원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8월 19일부터 31일까지 보만코리아 공식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식 서포터즈 회원으로 선발 시 스팀다리미와 핸디형 무선청소기, 미니냉장고 등 보만 대표 상품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또한 매월 서포터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만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저희 보만을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통해 처음 접해보셨다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아직 접해보지 못한 다양한 제품들도 경험해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만코리아는 기존 인기 상품들 외 신규 스팀다리미, 차량용냉장고, 전동드릴, 드라이기, 충전식 고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출시하며 신제품 개발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사진: 스팀다리미(DB8651W/좌), USB 충선식 무선고데기(HC2620P/우)

얼마 전 출시한 스팀다리미(DB8651W) 같은 경우 1600W 파워스팀으로 1단 18g, 2단 30g의 강력한 스팀 분사력과 터치식 LED 디스플레이로 전원 및 단계 조절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8분간 미사용 시 대기 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안전상의 기능과 스팀 노즐에 쌓이는 이물질을 자체 제거할 수 있는 셀프 크리닝 기능도 추가했다.

올 여름 출시한 USB 충선식 무선고데기(HC2620P)는 간편한 USB 충전 방식으로 휴대성을 더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154g의 가벼운 무게에 작은 사이즈로 무선의 장점을 살려 실내ㆍ외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3단계 온도조절을 통해 미세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처럼 보만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대표 상품인 핸디형 스팀다리미 라인을 강화하는 한편, 이미용가전, 주방가전, 계절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의 토대를 다지고 있다.

보만코리아 관계자는 “생활, 주방, 이미용 가전 등 특정 카테고리에 한정되지 않고 생활용품과 같은 비가전을 포함한 실생활 전반에 걸친 새로운 브랜드도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계기가 되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제품군들을 소개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