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맘코리아, 프리미엄 풀스펙 기저귀 ‘밤(bamme)’ 8월 18일 단하루 위메프 투데이특가 체험팩

입력 2020-08-15 09:00


오브맘코리아에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우리 아이 첫번째 프리미엄 기저귀 ‘밤(bamme)’이 체험팩을 진행한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단독으로 진행되며 전 사이즈 추가 금액 없이 균일가로 진행된다. 8월 18일 단 하루만 진행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육아를 하는 부모님과 기저귀를 사용하는 아기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오브맘코리아에서 끊임없이 고민하여 만든 ‘밤(bamme)’ 기저귀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아기 기저귀가 가지고 있어야 할 장점들을 모두 갖추고 있는 풀스펙 기저귀로 올 여름 기저귀로 주목을 받고 있다.
.
오브맘 밤(bamme) 기저귀는 흡수력이 뛰어난 SAP 시트(펄프가 섞이지 않은 고분자 흡수체)와 DLT(Dryness layer technology) 기술력을 사용해 최대 1L 흡수력을 자랑하며 밤낮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초슬림 시트로 아기가 어떤 자세든 편안하게 활동 할 수 있으며 에어스루 원단과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의 피부 저자극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좋고 발진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독일 저자극 테스트, 최고등급 획득), 엘리드 피부과학연구소(피부 무자극 제품군 판정), ISO 인증(제조사의 품질경영시스템과 품질 환경 시스템 인증), 한일 원자력㈜(방사선, 라돈 미노출 테스트 완료), FSC인증(산림인증제도 FSC를 획득한 미국의 친환경 펄프소재) 와 같은 까다로운 제품인증을 마쳤으며 믿을 수 있는 Made in KOREA 제품이다.

8월 18일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체험팩 이벤트는 밴드형(소형. 중형. 대형. 특대형), 팬티형(대형. 특대형. 점보) 전 사이즈 체험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기의 사이즈에 따라 선택적 구매가 가능하다.

오브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체험팩 이벤트로 밤(bamme) 기저귀만의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기저귀 유목민에서 정착하고 싶은 부모님께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미약품 그룹의 계열사인 오브맘코리아는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유아동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지현 el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