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핑크랩의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가 정식 국내 출시됐다.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큰 홍보 없이 소비자들 사이에서의 입 소문만으로 출시 2개월만에 네이버 스토어팜 기준 리뷰 수 640개, 사용자 총 평점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고시 제2017-67호에 근거한 성상, 색소, 산 및 알칼리,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질량, 흡수량, 삼출 강도 항목 등의 시험에서 적합판정을 받아 안전성에도 합격점을 받았다. 제품의 기본인 안전성을 추가 확보하기 위해 해외에 본사를 둔 공신력 있는 외부시험 기관에 품질테스트 등을 맡겨 소비자가 믿고 안전하게 쓰는 제품으로 시험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핑크랩 마케팅 총괄 디렉터에 따르면 “핑크랩 출시를 위해 근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안전성, 착용감, 흡수력 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몰두했다”며, “제품 출시에 시간이 많이 소요돼 걱정이 많았지만, 런칭 초기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큰 홍보 없이 많은 소비자 분들이 찾아주시고,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곧 출시 100일을 맞이하여 8월 중에 대대적인 소비자 감사 세일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